[단독] 이찬원, 4월 21일 대전 엑스포 MG음악회 초대 받아

이찬원 대전 엑스포 엔딩 무대 서나?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방송, 공연과 콘서트로 꽉 찬 일정이 예견된 가운데, 오는 4월 21일 오후 5시에 대전 엑스포 남문 시민광장에서 열릴 MG음악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MC는 KBS 출신의 이지애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함께 나태주, 박현빈, 홍진영, 은가은, 김나희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2년 11월 5일 열리기로 한 행사인데, 이태원 참사로 인해서 무기한 연기가 되었다가, 이번 4월 21일 행사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3일 이찬원 공식 SNS 계정에 따르면 내일(14일) 가수 데뷔 3주년을 기념한 라이브 방송이 저녁 10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찬원 공식 계정에는 “찬스 여러분! 찬원의 라이브 방송, 많이들 기다리셨죠?”라며 “다가오는 찬원의 데뷔일에 찬원을 실시간으로 만나실 수 있는 라방이 진행된답니다”라고 공지가 올라왔다.

 

 

공지에 따르면 이찬원은 14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찬원은 지난 2020년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해 최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등 열일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오는 4월 21일에 열리는 MG음악회는 오후 5시에 대전 엑스포 남문 시민광장에서 개최가 될 예정으로, 이찬원이 엔딩 무대로 발탁이 될 것이라고 행사 관계자들은 예측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