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논산딸기축제' 개막 축하 공연 응원 온 찬또버스

새롭게 단장한 찬또버스 논산 현장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잘 알려진 가수 이찬원이 '2023 논산 딸기축제'로 8일 팬들과 만난다.

 

최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오늘(8일) 오후 7시 충남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주무대에서 열리는 ‘2023 논산딸기축제’ 개막 축하 공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찬원은 오늘 엔딩무대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행사 관계자는 전했다. 첫 정규 앨범 'ONE' 발매 후 타이틀곡 '풍등'으로 활동 중인 이찬원은 논산 딸기축제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축제 분위기를 달굴 전망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응원하기 위해서 전국적으로 ‘찬또버스’가 10대 이상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장에서 만난 찬또버스는 첫 정규앨범을 응원하기 위해서 새롭게 랩핑한 ‘ONE’ 찬또버스이다. 이번 행사는 '논산딸기축제 유튜브 채널' 및 '대전 MBC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이 개막식 축하무대에서는 2023 논산 딸기축제는 '세계 딸기 엑스포를 향한 달콤한 유혹'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늘(8일)부터 12일(일)까지 논산시 관촉동 논산시민공원 및 시민 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