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엔터 첫 걸그룹 '메이브(MAVE:)', 1월 25일 데뷔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가 첫 걸그룹을 론칭한다. 

 

넷마블이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메이브(MAVE:)'가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고 19일 밝혔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그룹명은 'MAKE NEW WAVE(메이크 뉴 웨이브)'를 줄여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구성된 가상인간 아이돌 그룹이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정식 데뷔에 앞서 메이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식 사이트에는 멤버별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보이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추지연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사업실장은 "메이브는 치밀하고 완성도 높은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공개하는 음악과 콘텐츠들은 이들의 서사를 엮어놓는 형태가 될 것"이라며 "판도라스 박스는 미래를 바꾸기 위한 4인의 특별한 여정을 알리는 앨범이다. 메이브의 행보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브의 데뷔 앨범 '판도라스 박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