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21일 인제 빙어 축제 '스노온 결혼식' 축가 진행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오는 1월 21일 강원도 인제군에서 진행하는 ‘제23회 인제 빙어 축제’ 개막식에 초대를 받고 오는 1월 21일 오후 2시에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날 인제 빙어축제 행사에서는 스토리 텔링을 활용해 ‘스노온의 결혼식’이 진행이 될 예정이며, 공식 행사로 ‘이찬원의 축가 무대’가 진행된다고 포스터를 게시했다.

 

이에 많은 찬스팬들이 인제문화재단에서 “유튜브 라이브 중계를 하느냐?”는 문의를 본지로 해서 취재 결과, “이날 행사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것 외에는 유튜브로 공식적으로 중계는 되지 않는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찬원은 개막식에 초대를 받았으며, 이날 일정에 따라서 오후 2시 20분 이후에 진행이 되는 개막식 오프닝이자 엔딩 무대를 수 놓을 예정이다.

 

인제군 행사관계자는 “이날 행사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님이 무대에 서는 것이 맞다. 오는 20일부터 29일 진행이 되는 인제군 빙어축제를 축하하기 위한 축하공연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JTBC 톡파원25시 MC와 KSTAR 도원차트 시즌2 MC와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 중이다.

 

오는 1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에서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의 MC를 맡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