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 '니 번호가 뜨는 일' 발매…이별 감성 전한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이예준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노래로 돌아온다. 

 

이예준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의 세 번째 음원 '니 번호가 뜨는 일'을 발매한다.

'니 번호가 뜨는 일'은 헤어짐을 후회하는 여자의 슬픔을 표현한 곡이다. '매일 걸려오는 전화 중에 혹시나 그 사람의 전화번호가 뜨지는 않을까' 기대하고 기다리는 마음을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구성으로 담아냈다. 현실적인 가사가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예준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이 '니 번호가 뜨는 일'의 애절한 이야기에 힘을 싣는다. 이예준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더욱 드라마틱한 감정선을 선사할 계획이다.

지난해 빅마마 박민혜의 '데리러 와줘 (Come Get Me)',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를 선보인 음악 프로젝트 '오늘의 선곡'이 새해에는 또 한 명의 명품 발라더 이예준과 함께 닻을 올린다.

이예준은 지난해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내 생에 아름다운' '다시 만날까 봐' '사랑한다는 말은 아끼지 말아요' 등 네 장의 싱글을 음원 차트에 안착시키며 활약했고, 각종 OST와 프로젝트 음원으로도 꾸준히 매력적인 보컬을 들려주고 있다.

한편 이예준의 '니 번호가 뜨는 일'은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