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작사·작곡 참여 첫 싱글 'Love War' 트랙리스트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최예나가 첫 싱글 'Love War(러브 워)'를 발매한다. 

 

최예나는 9일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Love War'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Love War'를 비롯해 'Love is over(러브 이즈 오버)', 'Wash Away(워시 어웨이)'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빨간색의 강렬한 느낌을 담은 이미지가 'Love War'의 색깔을 간접적으로 표현해 최예나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최예나는 'Love War'와 'Wash Away'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한 뮤지션 콜드(Colde)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 가운데, 베일에 싸인 'Love War' 피처링 정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Love War'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한편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