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모델 '씨스팡' 광고…'이찬원 MC 방송' 전후 4개 방송사 송출

이찬원 '울긴 왜 울어' 1200만 뷰 돌파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이찬원이 지난 2일 씨즈팡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지난 6일부터 KSTAR와 JTBC에서 씨즈팡의 TV 광고가 진행된다.

 

 

방송사의 한 관계자는 “이찬원이 MC를 맡고 있는 JTBC 톡파원25시와 안방판사 프로그램의 전후에 씨스팡의 광고를 랜덤으로 볼 수 있다”며 “KBS N드라마 채널에서도 편스토랑 방송이 진행될 때 이찬원의 씨스팡 광고를 볼 수 있으며, TV조선의 방송에서 랜덤 형태로 광고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울긴 왜 울어'가 1201만 뷰를 돌파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이 1201만 뷰를 달성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TV조선 공식 '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무대 영상은 지난 8일 조회수 1201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이 선보인 '울긴 왜 울어' 전통 트로트 무대가 담겼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영상에서 이날 1대 1 데스매치에서 승리하며 강력한 결승 후보로서 자리매김했다. 이찬원을 응원하는 팬들은 “믿고 듣는 찬또 명품 보이스”, “전통 트로트의 진수를 볼 수 있다”, “청국장 향이 나는 세상 귀여운 상남자”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 이찬원은 JTBC '톡파원25시'와 KBS 2TV '불후의 명곡' MC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의 MC를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맡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