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편스토랑' 이찬원, 윤두준 위해 요리하는 영상 네이버TV 1위

이찬원, 옛날통닭·소꼬리찜·낙지호롱이 대접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윤두준을 위해 다양한 요리를 만드는 장면이 방송되며, 7일 밤 12시부터 오전 1시까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윤두준을 위해 직접 육해공 요리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은 네이버TV에서 상위권에 랭킹이 되면서 2위까지 올라갔으며, 밤 12시부터 1위에 등극했다.

 

이날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손님을 초대했다며 요리를 준비했다. 이찬원은 생닭을 직접 손질하며 요리를 시작하며 “치킨집에서 아르바이트도 했고 찜닭집에서도 했다”고 전했다. 이찬원은 옛날 통닭을 만들겠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닭 염지까지 직접하고 두 시간 정도 염지를 한 후 기름 온도계를 꺼내고 떨어지는 온도까지 계산하며 190도의 기름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찬원은 카레가루와 콩가루, 튀김가루로 반죽한 닭을 넣어 튀기기 시작했다. 

 

이어서 편쉐프 이찬원은 소꼬리찜까지 푹 고아서 준비했다. 여기에 이찬원은 낙지를 미나리에 감싸서 낙지 호롱이를 준비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찬원은 “꼬치류에는 이 소스를 바르면 다 맛있다”며 고추장, 고춧가루, 다진 마늘 등을 넣어 소스를 준비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낙지호롱이에 양념을 묻힌 후 토치로 불향까지 입혀 제대로 준비했다. 이찬원은 “하나도 안 맵고 정말 맛있다”고 감탄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 이찬원은 JTBC '톡파원25시'와 KBS2TV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의 MC를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맡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