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새해 겹경사, ‘씨스팡’ 6일부터 방송 광고…'참 좋은 날' 영상 1207만 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2023년 새해 들어서 겹경사를 맞으며 찬스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1월 2일 씨즈팡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오늘(6일)부터 KSTAR와 JTBC에서 씨즈팡의 TV광고가 진행된다. 앞으로는 KBS와 다양한 채널에서도 이찬원의 씨즈팡 광고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와 함께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자작곡인 '참 좋은 날' 음원 영상이 6일 기준 1207만 뷰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1년 12월 9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참 좋은 날' 음원 영상은 1월 6일 기준 조회수 1207만 뷰를 넘어서며, 1300만 뷰도 넘보고 있다.

 

 

'참 좋은 날'은 이찬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지난 2021년 12월 9일 이찬원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로 발매됐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의 단독 콘서트 'Chan's Time'에서 처음 공개가 됐다.

 

찬스 팬들은 이찬원의 작사, 작곡을 간절히 원했으며, 거기에 화답이라도 하듯이 이찬원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해 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이 가득 담아 '팬송' 같은 '참 좋은 날'을 완성했다.

 

 

앞서 가수 이찬원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KBS 1TV '열린 음악회'에서 '참 좋은 날' 무대를 선보여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찬원은 '참 좋은 날'로 SBS MTV·SBS FiL '더 트롯쇼'에서 4번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 이찬원은 JTBC 톡파원25시와 KBS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으며, KBS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월 24일에는 JTBC 안방판사의 MC를 전현무와 오나라, 홍진경과 함께 맡을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이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리브이셀은 1월 7일 오후 1시 45분부터 오후 3시까지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