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이찬원, 12월 27일 ‘세종문화예술회관’ 공연…플래카드 홍보

이찬원, 세종문화예술회관 엔딩 무대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오는 12월 27일(화)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세종우리신협 50주년 기념’ 어부바콘서트에 초청을 받았다.

 

이번 행사의 홍보를 위해서 세종우리신협은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문화예술회관 주위에 ‘세종우리신협 50주년 기념 어부바콘서트’ 배너를 전체적으로 부착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와 함께 세종시의 주요 도로에서도 이번 행사의 현수막을 찾아볼 수가 있다.

 

이번 행사에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가수 이찬원과 함께 가수 강유진과 평양예술단의 축하공연도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찬원은 이날 행사에서 엔딩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세종시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며, 오후 2시 2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날 행사의 티켓은 주최 측인 세종우리신협에 문의하면 된다.

 

앞서 가수 이찬원은 지난 12월 3일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 저녁 7시부터 진행하는 ‘하이원 NEW 스타콘서트’에 초대를 받아 찬스팬들이 대거 몰리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찬원은 KBS2 '불후의 명곡' '신상출시 편스토랑', JTBC '톡파원 25시'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