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펌피, 싱글 'Little Forest' 발매…"내 예술, 힙합으로 끝내기 싫어"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래퍼 옐로펌피(Yellopumpy)가 그동안 선보였던 힙합 음악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의 싱글을 발매해 눈길을 끈다. 

 

옐로펌피(Yellopumpy)는 지난 14일 정오 디지털 싱글 앨범 'Little Forest'를 발매했다. 데뷔 이후 힙합씬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던 옐로펌피가 이번 싱글 앨범에서는 몽환적인 느낌과 더불어 도시의 공허함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작은 숲에 머무는 어린 추억'은 옐로펌피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어린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가사와 함께 과거의 나와 지금의 내가 만나는 듯한 멜로디를 통해 많은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신곡은 신예 실력파 프로듀서 Donghwan(Blatinum)이 참여해 노래의 애잔함을 잘 표현해냈으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슬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옐로펌피는 "새로운 싱글 앨범은 나의 예술을 힙합으로 끝내기 싫어 준비한 작품"이라면서 "이번 앨범을 통해 힙합 아티스트로 뿐만 아닌 팝 발라드 아티스트로 대중들에게 각인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매번 다양한 앨범과 프로듀싱으로 대중들에게 무지개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아티스트 옐로펌피가 다음 작품에서는 어떤 색을 보여줄지 매우 기대가 된다.

 

한편 옐로펌피의 디지털 싱글앨범 'Little Forest'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