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13일 경기도 평택 PPO 아울렛 1층 특설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특별한 무대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이날 행사에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과 임창정, 박상민 그리고 장서영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에서 찬스 팬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이른 아침부터 전국에서 찬스 팬들이 모여들었다. 현재 평택 PPO 아울렛 1층의 입구에는 이찬원을 비롯한 이번 행사에 참석하는 가수들의 사진이 전광판에 게시돼 있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13일 오후 7시 경기도 평택 PPO 아울렛 1층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1회 PPO 대축제 뮤직페스타 무대에 오른다. 이날 행사에서는 가수 임창정과 박상민, 장서영 등과 함께 하며 엔딩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가수들의 일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음)
이찬원은 이날 행사에서 가요계 선배인 임창정, 박상민, 장서영 등과 함께 출연해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평택 PPO 아울렛 1층 대형 쇼핑몰에는 이른 아침부터 찬스들이 전국에서 집결하며 오는 공연도 주목받고 있다. 1층 공연장 외에도 전 층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서 공연을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JTBC '톡파원25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의 MC를 맡고 있으며,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