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미국 팝 밴드 레이니(LANY)와 국경넘은 음악 토크 눈길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크러쉬가 미국의 팝 밴드 레이니 폴과 나눈 음악 토크가 화제다. 

 

지난 9일 크러쉬는 미국 팝 밴드 레이니의 메인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 폴 제이슨 클라인(Paul Jason Klein)과 함께한 이례적이고 유쾌한 만남을 본인의 유튜브 콘텐츠 'BLACKVOX(블랙복스)'를 통해 공개했다.

이날 레이니의 폴이 크러쉬를 찾아왔다. 크러쉬는 폴에게 서울 가로수길을 소개하는가 하면 공연, 음악, 내한 소감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크러쉬는 '프로 내한러' 레이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한국 팬들의 '떼창'을 물었다. 폴은 "노래를 부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떼창을 해주시니 부담감이 덜하다. 한국 팬들은 손꼽히게 친절한 사람들"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크러쉬는 "제가 한국 팬 중 한 명이다"라고 팬심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상에서는 크러쉬와 폴의 협업 예고도 그려졌다. 폴은 먼저 협업을 제안한 크러쉬에 "정말 좋다. 크러쉬와 함께하면 뭐든지 좋다"며 화색을 보였다. 끝으로 크러쉬는 "폴이 매력적이고 멋진 사람이란 걸 다시 한번 알게 됐다"라며 폴과 만난 소감을 밝혔고, 폴 또한 "우리 얼른 같이 작업하자. 덕분에 정말 즐겁고 재밌는 하루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12월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2022 CRUSH ON YOU TOUR 'CRUSH HOUR'(2022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투어)를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