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15일 첫 정규 앨범 발매…공효진 작사곡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케빈오가 정규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 _(Pieces of _(피시스 오브_)'가 오는 15일 발매된다는 소식과 함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는 영상으로 제작됐다. 1번부터 8번 트랙의 조각이 퍼즐로 맞춰져 정사각형 형태를 완성한다. 첫 정규 앨범에는 '노스사이드, 1995(Northside, 1995)' '더 문 앤드 스타즈(The Moon and Stars)' '피시스 오브 유(Pieces of You)' '렛 고(Let Go)(duet. 수란)', '바보 송(Babo Song)', '디어 미, 프롬 앤젤(Dear Me, from Angel)'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 그리고 '피시스 오브 유' 영어 버전까지 다양한 곡이 수록됐다. 특히 케빈오의 아내이자 배우 공효진은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의 작사에 참여했다.

 

케빈오는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오는 12일 오후 6시 선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지난 8일에는 케빈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콜라주 이미지가 공개됐다.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케빈오는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뒀던 생각의 스케치들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피시스 오브_'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