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레협, '서울인디뮤직페스타' 개최…LP·굿즈 판매 및 쇼케이스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가 국내 인디뮤지션과 팬 그리고 음악 레이블이 함께 교류하는 축제를 개최한다.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는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서울생활문화센터 서교에서 '2022 서울인디뮤직페스타(SIMF, Seoul Indie Music Festa) 레이블  마켓&쇼케이스'(이하 SIMF)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SIMF, Seoul Indie Music Festa) 는지난 2018년에 시작돼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하는 타운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이번 레이블마켓에는 국내 최대 규모 페스티벌인 '그랜드민트페스티벌', '뷰티풀민트라이프' 등 다양한 페스티벌과 유명 아티스트가 소속된 주식회사 엠피엠지가 참여를 확정했다.

 

이밖에도 인넥스트트렌드, 모던보이엔터테인먼트, 엠와이뮤직,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등 인디신의 유명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 하고 있는 레이블들이 참석해 LP와 CD, 굿즈 등 300여 개의 물품들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 몽니와 국민송 '오빠야'의 신현희, 짙은, 디에이드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인천, 충남, 제주 등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까지 총 16팀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이태원  참사로  희생된  분들을  향한  애도의  의미를  담아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무대를 꾸민다. 참사로  희생된  분들과  충격을  받았을  대중에게  애도와  치유의 무대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라이브클럽협동조합,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이 함께 기획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올해 SIMF는 별도의 신청없이 선착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