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호중 ‘KBS 불후의 명곡 의성편’, 11월 5일·12일 특집 방송 출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29일 경북 의성군에 따르면 KBS 2TV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 - 로맨틱 홀리데이 2022’ 방송 녹화가 의성군 추산 1만3천여 방청객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7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가을시즌을 맞아 낭만뮤직페스티벌로 기획된 ‘불후의 명곡 - 로맨틱 홀리데이 2022’에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트바로티 김호중과 조성모, 하동균, 바비킴, 잔나비, 빅마마 이영현, 거미, 황치열과 프로그램 MC 신동엽, 김준현, 이찬원이 참여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한 이번 방송은 오는 11월 5일과 12일 KBS 불후의 명곡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의성편에서는 출연 가수 개개인의 화려한 대표곡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콜라보, 스페셜무대까지 진행이 돼 이날 함께한 방청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으며 이날 녹화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진행된 <드론쇼> 는 그야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의미 있는 메시지를 표현해냄으로써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자연 친화적인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모두 잡아낸 세련된 무대연출과 영상미, 의성종합운동장 일부분에 꾸며놓은 감성 캠핑존까지 실현해 내는 등 실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치솟게 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지난 18일에는 강화 교동면 화개정원에서 진행된 ‘KBS 열린음악회 강화군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열린음악회에는 김호중 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다.

 

그중에서도 최근 아리스트라 서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매진시킨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이 출연하며, 수많은 아리스 팬들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김경호 밴드와 빅마마, 김용임, 데이브 레이크, 양방언 밴드, 금잔디 등이 출연하며 시민들을 응원하며 관광객들에게 음악 선물을 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월 개봉한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선보이며 아리스 팬들과 일반 영화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김호중의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29일 TV조선에서 오후 7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