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원위(ONEWE)가 진화된 밴드 퍼포먼스로 본격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7일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7~8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6 ONEWE 5th Live Concert 'O! NEW E!volution Ⅴ''(이하 'O! NEW E!volution Ⅴ')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O! NEW E!volution'은 원위가 지난 2020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공연이다. 원위는 그간 매 회차 진화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팀의 성장을 무대로써 증명해 왔다. 원위는 흡입력 있는 보컬과 탄탄한 연주를 필두로 다시 한번 자신들만의 뚜렷한 궤도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원위는 데뷔 후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진행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이번 공연에서 원위는 수년간의 무대 경험을 확장해 더욱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원위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들과도 만남을 이어간다. 오는 4월 18일 도쿄, 4월 26일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O! NEW E!volution Ⅴ'를 열며, 현지 팬들과 밀접히 호흡한다. 국내외를 종횡무진 누비며 무대 위 가장 빛나는 '실력파 밴드'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