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가 데뷔 첫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잇는 전국 투어에 나선다.
4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첫 번째 전국 투어 콘서트 '2026 Drop the NEWBEAT : NEURO 1000 PROJECT'(드랍 더 뉴비트 : 뉴로 1000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15일 수원에서 시작해 22일 대전, 3월 1일 대구, 3월 8일 부산까지 이어진다. 데뷔 1주년을 앞둔 뉴비트와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비트는 3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에서 전국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달 서울 첫 단독 콘서트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서울 공연은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는 앙코르 무대다.
앞선 서울 공연에서 뉴비트는 데뷔곡 'Flip the Coin'(플립 더 코인)을 비롯해 미니 1집 'LOUDER THAN EVER'(라우더 댄 에버)의 수록곡들과 미발매 신곡, 커버 무대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전국 투어에서도 생생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팬들을 매료할 예정이다.
뉴비트는 최근 미니 1집 타이틀곡 'Look So Good'(룩 소 굿)으로 미국 아마존 뮤직 6개 부문 1위를 석권하고 유튜브 뮤직 TOP 100에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냈다. 또한 중국 대형 엔터사 모던스카이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현지 쇼케이스를 성료하는 등 해외 활동 반경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