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엔딩무대,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용인' 2시 선착순 입장

이찬원·정동원·에일리·비오 등 축하공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이 오는 8월 25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용인시는 개회식 포스터 2종을 새롭게 공개하고 본지 취재 결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고 밝혔다.

 

 

관람객 입장시간은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1층 그라운드석의 경우에는 시민석과 합창단, VIP, 선수단석이 배정된다. 이 중에서도 시민석은 현장 입장순으로 8백명에게 배정된다. 2, 3층석은 별도의 티켓 없이 용인 미르스타디움을 찾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이번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은 총 31개 시·군 합창단이 협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약 1만8000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 2022 용인’ 개회식은 용인 미르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저녁 6시 30분 관중 입장을 시작으로 선수단 입장, 본행사와 함께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에는 가수 이찬원과 정동원 그리고 에일리, 이날치 밴드&엠비큐어스, 비오, 한담희 등이 초청될 예정이다. 이날 축하무대 엔딩은 트로트 아이돌 가수로 사랑받는 이찬원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가수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JTBC 톡파원25시의 MC를 맡고 있으며, 화요일에는 SBS 식자회담의 MC, 매주 금요일에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MC를 맡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와 함께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오는 7월 27일, 28일 서울 앵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