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KIK, 18일 새 EP ‘LOW KIK’ 발매...아시아 투어도 예고

 

밴드 KIK(킥)이 오는 18일 정오 새 EP 'LOW KIK'을 발매한다.
 

16일 소속사 엠피엠지뮤직에 따르면, 밴드 킥이 데뷔 EP 'KIK'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EP 'LOW KIK'은 전작에 비해 보다 자유롭고 과감하며 유연한 흐름을 보여준다.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은 이전보다 한층 절제되었고, 그 대신 보다 솔직하고 개방적인 태도가 작품 전반을 이룬다.

 

EP 발매에 앞서 KIK은 발매일이 적힌 종이를 파쇄기에 넣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흑백 톤의 절제된 이미지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전작과 달리, 이번에는 컬러풀하고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전면에 내세우며 팀의 변화된 결을 분명히 했다. 이러한 시각적 변화는 KIK이 맞이한 새로운 국면을 암시하며 팬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EP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16일 태국의 인기 밴드 ‘Dept’와 협업해 발표한 ‘piece of peace’를 포함해 KIK이 그간 구축해 온 다양한 음악적 결을 담은 트랙들로 구성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KIK이 가장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지점들을 모은 EP”라며 “발매일인 18일에는 타이틀곡 ‘Sun’의 공식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악과 비주얼을 함께 제시하는 이번 작업을 통해 EP의 완성도를 더욱 분명히 나타낼 계획이다.

 

킥은 EP 'LOW KIK'을 기점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한 이번 투어를 통해 보다 확장된 글로벌 행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