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1년 만에 다시 고척돔서 공연...16~18일 서울 콘서트 개최

     
가수 임영웅이 1년여 만에 고척스카이돔에서 무대를 펼친다.

     
1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이날부터 18일까지 사흘간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22년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열린 ‘IM HERO 앙코르 - 서울’에 이어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2024년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로 고척스카이돔에서 공연한 바 있는 임영웅은 그 당시보다 한층 더 화려해진 '하늘빛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정규 2집의 곡들과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 히트곡들로 채워진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노래 맛을 더하는 밴드 팀의 풍성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 팀 그리고 객석 어디서나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큰 전광판과 다채로운 무대 연출, 효과 등의 향연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다채로운 무대와 모습으로 관객들을 매료함과 동시에, 영웅시대와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면모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현장에는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IM HERO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순간을 영원처럼 즐기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임영웅은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연다. 부산 콘서트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