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일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월드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 일본 공연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에 따르면 원호는 오는 2월 23일 일본 사이타마에 위치한 사야마 시티 센터 빅 홀(SAYAMA CITY CENTER BIG HALL)에서 '스테이 어웨이크'를 개최하고 오후 1시와 6시 2회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앞서 원호는 지난해 7월 '스테이 어웨이크' 라틴아메리카 투어를 통해 칠레 산티아고, 브라질 상파울루, 멕시코 몬테레이, 멕시코시티까지 4개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어 9월 '스테이 어웨이크' 유럽 투어에 나선 원호는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영국 런던, 벨기에 브뤼쉘, 네덜란드 틸버그, 독일 쾰른, 베를린, 함부르크, 폴란드 바르샤바, 핀란드 헬싱키까지 총 10개 도시를 방문해 열정 가득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영향력을 한층 더 확장했다.
원호는 '스테이 어웨이크'를 통해 매 공연 탄탄한 라이브와 눈을 뗄 수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을 선사하며 '퍼포먼스 최강자' 진가를 제대로 증명했다. 다가오는 일본 공연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