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KSPO 돔에서 2025 전국투어 ‘IM HERO’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1일부터 23일 사흘간 KSPO 돔을 하늘빛으로 물들였던 임영웅은 여세를 몰아 다시 한번 영웅시대와 찬란히 빛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골라 듣는 즐거움이 있는 정규 2집을 발표하고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새로워진 세트리스트와 함께 한층 더 화려하고 웅장해진 무대 연출, 임영웅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 흥을 더하는 안무 등 임영웅의 매력 대잔치가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30일 마지막 공연은 티빙을 통해 생중계 된다. 현장의 열기가 오롯이 안방까지 전해지며 누구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30일 오후 5시 공연에 앞서 오후 4시 임영웅을 향한 영웅시대의 다양한 취향을 담은 티빙 생중계 사전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생중계는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콘서트 현장에는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엽서에 적어 보낼 수 있는 ‘IM HERO 우체국’과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는 ‘기념 스탬프’, 순간을 영원처럼 즐기는 영웅시대의 모습을 촬영하는 ‘IM HERO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서울 공연 후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