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 정예인이 오는 11월 첫 번째 솔로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3일 소속사 써브라임에 따르면, 정예인은 오는 11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H-Stage에서 단독 콘서트 ‘2025 YEIN 1st SOLO CONCERT ‘IN the Frame’’을 개최한다.
정예인은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콘서트 ‘NOIR’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흑백 톤의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포스터에는 콘서트명 ‘IN the Frame’이 적혀 있으며, 정예인은 흰 셔츠와 넥타이 차림으로 고풍스러운 의자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독보적인 정예인만의 무드가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이번 콘서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단독 무대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올 라이브 밴드 세션 형식으로 진행되어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예인은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시도들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해온 만큼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예인의 솔로 단독 콘서트 ‘IN the Frame’ 티켓은 오는 10월 13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정예인은 콘서트 소식을 공식 발표하기 전 공식 SNS에커밍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앞으로 펼쳐질 아티스트 정예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