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유리가 자신의 세계에 팬들을 초대한다.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유리는 오는 11월 1일 방콕을 시작으로, 호치민, 타이베이와 추후 공개될 도시들에서 세 번째 팬미팅 투어 ‘YURIVERSE’(유리버스)를 개최한다.
‘YURIVERSE’(유리버스)는 권유리만의 우주 속에서 팬들과 하나가 되고픈 마음을 담은 타이틀이다. 권유리는 ‘유리 하우스’ 콘셉트로 꾸며진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많은 이들과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로 다채로운 코너들을 구성했다. 또한 손수 그린 캐릭터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MD도 함께 오픈한다.
권유리는 "세계 각지에 있는 팬분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고 기쁘다. 모두가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들과 토크들로 꽉 채워진 팬미팅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밝고 활기찬 에너지와 프로페셔널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권유리가 이번 팬미팅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권유리의 세 번째 팬미팅 투어 ‘YURIVERSE’의 티켓 예매 일정을 포함한 상세 정보는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