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일본 신곡 ‘Count To Love’,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으로 일본 오리콘 정상을 밟았다.

 

20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두 번째 일본 싱글 ‘BOYLIFE’ 타이틀곡 ‘Count To Love(카운트 투 러브)’는 19일 자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 

 

지난 18일 공개된 ‘Count To Love’는 일본 아이튠즈 ‘톱 송’에서도 1위(8월 19일 자)를 차지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일본 아이튠즈 ‘톱 비디오’(8월 18일 자), 대형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의 ‘데일리 뮤직비디오 톱 100’(8월 19일 자) 정상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싱글 2집 ‘BOYLIFE(보이라이프)’는 공개와 동시에 일본 아이튠즈 ‘톱 앨범’ 1위(8월 18일 자)에 오르고 순항을 시작했다.

 

‘BOYLIFE’는 청춘의 사랑과 당찬 매력, 거침없는 자신감을 표현한 음반이다. 일본 오리지널 타이틀곡 ‘Count To Love’와 한국에서 발표한 ‘I Feel Good’, ‘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의 일본어 버전까지 총 4곡이 실렸다.

 

‘Count To Love’는 누구나 폭넓게 공감할 수 있는 사랑 노래다. 보이넥스트도어 특유의 생생한 가사가 유쾌한 멜로디와 만나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태산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팀의 개성을 곡에 녹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1일 두 번째 싱글 발매를 기념해 일본 도쿄 도요스 핏(Toyosu PIT)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는 9월 1일 TBS ‘CDTV LIVE! LIVE!’를 비롯한 현지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