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드림이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고 백 투 더 퓨처)로 거침없는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은 지난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정규 5집 타이틀곡 ‘BTTF’(비티티에프 / 백 투 더 퓨처)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KBS2 ‘뮤직뱅크’에 이어 두 번째 음악방송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멤버들은 “항상 우리를 가장 빛나게 해주는 시즈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앨범으로 잘 활동할 수 있게끔 도움 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언제나 열심히 하는 NCT DREAM 되겠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이날 NCT 드림은 더블 타이틀곡 ‘CHILLER’(칠러) 무대를 통해 완성도 높고 위트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으며, 이어진 ‘BTTF’ 앙코르 무대에서도 각자 자유분방하게 음악을 즐기면서도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뽐냈다.
아울러 NCT 드림은 타이틀곡 ‘BTTF’로 영국의 주요 음악 차트인 오피셜 차트(7월 25일 자)에서 ‘싱글 다운로드’ 및 ‘싱글 세일즈’ 차트 각각 25위에 오르며 2주 연속 차트인,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시간 여행’ 세계관을 총 9곡에 걸쳐 다이내믹하게 담아낸 앨범이다. 국내 일간 및 주간 음반 차트 1위, 써클차트 주간 차트 3관왕, 중국 QQ뮤직 플래티넘 인증 획득 및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NCT 드림은 이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