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이도, 22일 솔로 싱글 발매…래퍼 진면목 과시 예고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이도가 음악적 진화를 예고했다.

 

15일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이도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선 고즈 다운(Sun goes down)(Feat. 용용(YongYong))'을 발매한다.

 

소속사 측은 “래퍼 이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원어스는 최근 솔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서호와 건희에 이어 이도가 세 번째 주자로 나서는 것이다. 특히, '선 고즈 다운(Feat. 용용(YongYong))'은 이도가 지난 2월 개최된 원어스의 두 번째 월드투어의 파이널 공연에서 무대를 선공개한 곡이기도 하다. 뜨거운 호응 속에 국내외 팬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쏟아진 바 있다.

 

'선 고즈 다운(Feat. 용용(YongYong))'은 이도가 한층 진화된 래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힙합 알앤비 곡이다. 빛이 사라진 어둠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날 원어스 공식 SNS에는 '선 고즈 다운(Feat. 용용(YongYong))'의 스케줄 플랜도 업로드됐다. 칠흑같이 어둠이 깔린 공간 속 이도의 실루엣은 후회와 외로움으로 점철돼 있지만, 빛을 향해 굳건히 고개를 든 자태로 자신의 단단한 내면의 모습을 투영해 눈길을 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