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탄 첫 걸그룹' 앳하트(AtHeart)가 14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 데뷔 뮤직 필름 '굿 걸(Good Girl) (AtHeart)'을 선보인다.
프리 데뷔 뮤직 필름은 오는 7월 정식 데뷔를 앞둔 앳하트(AtHeart)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펼쳐 나갈 음악 여정의 첫 시그널이다. 3분 남짓한 필름에는 일곱 멤버의 강렬하면서도 달콤하고, 자유분방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다. K팝의 새로운 시대를 재정의할 앳하트의 밝고 희망찬 포부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멤버들과 함께 동거동락할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들도 처음 공개된다.
'굿 걸'은 하이퍼팝(Hyperpop) 감성을 기반으로 에너지 넘치는 비트, 유니크한 디스토션의 신시사이저 사운드, 각 멤버의 대담한 보컬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훅으로 결합된 곡이다. 레드벨벳, 스트레이키즈, 페리, 알레소, 칼리드, 데이비드 게타, 바찌 등 막강한 글로벌 뮤지션과 협업한 프로듀서 팀 스페이스 프라이메이츠(Space Primates), 크리스틴 카펜터, 짐 라빈이 의기투합해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했다.
‘굿 걸'은 독특하고 새로운 나만의 세계를 찾아 나가는 소녀들의 당돌하면서도 발랄한 스토리를 담은 재치 있는 가사로 국내외 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앳하트는 앞서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만화 같은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앳하트의 정식 데뷔 앨범은 오는 7월에 발매되며, 이에 앞서 '굿 걸' 음원은 5월에 선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