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정규 2집 ‘키다리의 선물’ 콘셉트 필름 공개...몽환적 분위기

 

가수 정동원이 아련한 감성의 콘셉트 필름으로 이목을 모았다.

 

정동원은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3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 첫 번째 콘셉트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세로 비율의 짧은 영상 속 정동원은 화이트 컬러 롱코트에 블랙 레이스가 돋보이는 이너와 스카프를 착용해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새 앨범의 타이틀명처럼 ‘키다리 아저씨’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분위기로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잔잔하게 깔린 신곡의 멜로디와 아련한 눈빛, 정동원이 불이 붙은 성냥을 불자 자연스럽게 화면이 전환되는 등 섬세한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감성을 자극했다.

 

정동원의 새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은 지난 2021년 발매된 첫 번째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이다. 지난 15일 타임테이블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정동원은 부캐릭터인 JD1으로 활동하며 ‘에러 405(ERROR 405)’, ’책임져‘ 등의 곡들로 K팝 스타로의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또한 본업인 정동원으로서도 곡 발매와 예능 출연을 하고, 최근에는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개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분주히 활동하고 있다.

 

정동원은 오는 3월 28일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3rd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의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3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