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훈, 뮤직 아트 작품집 '음악에 머문 시선' 출간...음악 여정 담다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리더이자 싱어 유채훈이 뮤직 아트 작품집 '음악에 머문 시선'을 출간한다.

 

15일 소속사 모스뮤직에 따르면, '음악에 머문 시선'은 라포엠의 리더이자 방송 팬텀싱어 3에서 '전설의 테너'로 사랑받은 유채훈의 공식 뮤직아트 작품집으로, 여정을 담은 미공개 이야기와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 유채훈은 과거 팬텀싱어 3 갈라 콘서트 사진전을 비롯해 첫 데뷔 앨범 '포디움(Podium)' 발매 기념 사진전을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유채훈이 직접 선별한 음악이 QR코드로 함께 제공돼 글과 음악이 어우러지는 특별한 감상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유채훈은 “살아갈 날이 더 많은 제가 이 시점에서 용기를 내어, 한 번도 들려드리지 않았던 제 삶과 추억을 여러분과 나누어 보고자 한다. 아프고 슬프고 그리운 순간들의 기록과 더불어 기쁘고 감사했던 시간들을 솔직하게 풀었다”라고 출간 소감을 밝혔다.

 

유채훈은 JTBC '팬텀싱어 3'를 통해 최성훈, 박기훈, 정민성과 함께 라포엠을 결성, 우승을 차지한 뒤 음반, 공연, 방송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렸다. 지난 2022년 7월 첫 솔로 미니앨범 '포디움'을, 지난 2023년 6월에는 미니 2집 앨범 '임파스토(Impasto)’를, 지난 8월에는 미니 3집 앨범 '스푸마토'(Sfumato)를 각각 발매하고 싱어 '유채훈'으로서도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유채훈의 뮤직아트 작품집 '음악에 머문 시선'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6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6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