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WayV)가 첫 단독 콘서트 투어의 방콕, 타이베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웨이션브이는 지난 2~3일 방콕 IMPACT ARENA(임팩트 아레나)와 9일 타이베이 New Taipei City Exhibition Hall(뉴 타이베이 시티 엑시비션 홀)에서 콘서트 ‘온 더 웨이(ON THE Way)’를 개최, 현지 관객들과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웨이션브이는 이번 공연들을 통해 ‘문워크(Moonwalk)(天选之城)’, ‘턴 백 타임(超时空 回)(Turn Back Time)’, ‘팝핀 러브(Poppin’ Love)(心动预告)’, ‘미러클(Miracle)’, ‘넥타(月之迷)(Nectar), ‘도미노(Domino) (多米諾)’, ‘러브 토크(Love Talk)’, ‘액션 피규어(Action Figure)’ 등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곡들을 탄탄한 완성도의 퍼포먼스로 선사했다. 몰입도 높은 다채로운 무대를 연이어 펼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웨이션브이는 지난 8월 나고야 콘서트를 시작으로 베이징, 광저우, 우한, 상하이, 청두, 난징, 고베, 도쿄, 자카르타에 이어 방콕, 타이베이 공연까지 마무리했다. 내년 2월까지 홍콩, 마카오 등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열고 투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웨이션브이는 오는 25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프리퀀시(FREQUENCY)’로 컴백하며, 이에 앞서 19일 오후 6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곡 ‘하이파이브(HIGH FIVE)’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