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6월 8일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경주시가 주최하고 한국수력원자력이 후원하며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는 6월 8일 저녁 7시부터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 본식 이후에는 저녁 8시부터 경주시민들을 위한 초청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로 자리를 잡은 가수 이찬원과 인기가수 금잔디, 경주를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장보윤 등이 출연 할 예정이다.
이날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의 엔딩 무대는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이 맡을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 가수 이찬원은 총 5곡을 부를 예정이며, ‘편의점’, ‘그댈 만나러 갑니다(그만갑)’, ‘안돼요 안돼’, ‘미운 사내’, ‘진또배기’를 부를 예정이다.
주최측에 따르면 "가수 이찬원은 현장 분위기에 따라서 팬들을 위해서 무반주 열창과 다양한 노래를 선보이기에 현장 상황에 따라서 곡명은 달라질 수 있다"고 밝혔다.
트로트 아이돌 가수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에 출연 중이며, 오는 6월 6일부터는 수요일에 방송이 되던 JTBC 톡파원25시가 월요일 저녁 9시로 자리를 옮겨 방영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에는 KBS 불후의명곡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5월 6일부터는 금요일에 방송되는 KBS 편스토랑에 출연하고 있다. 대세 가수 이찬원은 지난 13일 KBS 편스토랑의 1위를 차지하며 GS25 편의점에 진또갈비 삼각김밥이 론칭이 됐으며, 4일만에 50만개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 앞서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함께 오는 6월 6일에는 인천 전주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의 총 좌석수는 VIP석을 제외하고 1500석 정도를 예상하고 있으며, 이날 참여하는 관람객들을 위해서 추가로 관람 공간이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제15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가 열리는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광장은 신경주역에서 내려서 시내버스나 택시로 이동이 가능하며, 교통 상황에 따라서 대략 30분 정도가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