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소극장 콘서트 '올 더 웨이' 개최…가을 낭만 선사 예고

 

보컬리스트 케이윌(K.will)이 소극장 콘서트를 갖는다. 

 

1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 동안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24 케이윌 소극장 콘서트 ‘올 더 웨이(All The Way)’를 개최한다. 

 

콘서트에 앞서 케이윌은 가을 무드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 포토부터 콘서트를 위해 준비하는 연습실 포토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자극했다. 콘셉트 포토에선 훈훈하면서 시크한 무드로 가을 남자 분위기를 연출했고, 연습실에서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공연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22년 10월에 열린 콘서트 '히어 앤드 나우(HERE AND NOW)'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하는 것이다. 소속사 측은 “케이윌은 이번 소극장 콘서트에서 객석과 거리를 좁혀 숨소리조차도 교감하는 소극장 공연의 묘미를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윌은 직접 콘셉트 기획부터 연출, 세트리스트까지 참여했다.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번 콘서트 또한 올 라이브 밴드로 무대를 꾸민다. 또한 역대급의 다양한 역대급 세트리스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극장 공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솔직 담백 토크 타임도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소극장 콘서트를 통해 케이윌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케이윌표 발라드‘를 만들어내며 가을과 어울리는 낭만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