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틴탑), 공감과 위로 담은 신곡 ‘발걸음’ 26일 발매

 

틴탑(TEEN TOP) 니엘이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신곡을 발표한다.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 우수프로젝트 사업화지원 ‘K-뮤직 ON! 프로젝트’에 니엘이 합류, 신진 창작자 김아름과 손잡고 신곡 ‘발걸음 (Steps Forward)’을 발매한다고 알렸다.

 

니엘의 ‘발걸음’은 2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동시에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는 스페셜 클립을 오픈한다. 신곡 ‘발걸음’은 작곡가 김아름이 기획한 프로젝트로, 음악과 영상까지 이어지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의 일상과 다양한 감정들을 담고 있다.

 

도입부에서는 섬세한 피아노 선율로 마음을 위로하다가 곡 후반에서 화려한 기타, 스트링으로 곡 제목과 가사 내용처럼 ‘앞으로 나아가자’는 느낌을 주는 편곡으로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소속사 뉴엔트리는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노래인 듯 에세이 한 챕터가 그려지는 서정적인 표현력이 듣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발걸음’ 중 “언젠가 꼭 닿게 될 거야 / 한걸음 한걸음 조금씩 그려낸 그 길 / 그 길의 끝에서 활짝 웃어 줄 거야 / 꿈꾸던 그날의 풍경을 안고서 우리” 가사를 좋아한다는 니엘은 더욱 깊어진 목소리와 성숙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통해 꿈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 공감하고 응원하는 듯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25일에는 니엘이 직접 김아름 작곡가와 협업한 ‘발걸음 ’ 곡 소개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매력적인 음색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사랑받고 있는 니엘은 지난 2015년 첫 솔로 앨범 ‘oNIELy’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변신에 성공했다.

 

이후 지난 1월 세 번째 솔로 싱글 앨범 ‘파팅 이모션(PARTING EMOTION)’ 발매 이후, ‘니엘의 샤한-밤’ 뮤직토크쇼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꾸준히 자작곡들과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실력을 발휘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