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신보 기념해 쇼케이스·팝업스토어 등 프로모션

 

NCT 위시가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디(Steady)’ 발매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위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이어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쇼케이스 ‘엔시티 위시 렛츠 고 스테디(NCT WISH Let’s go Steady)’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은 유튜브·위버스 NCT 위시 채널,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NCT 위시는 타이틀 곡 ‘스테디’ 무대를 처음 공개하고, 앨범 발표 소감과 앨범 관련 비하인드 에피소드, 활동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또한 NCT 위시는 첫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 ‘렛츠 고 스테디’를 9월 25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63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연다.

 

SM은 “NCT 위시의 청량 에너지와 키치한 감성을 곳곳에 녹여낸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할 계획”이라며 “내·외부 공간 모두 앨범 콘셉트를 재해석하여 전시 및 포토존으로 꾸민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NCT 위시 프레임이 적용된 네컷 포토 부스, 맞춤형 제작 가능한 포토티켓 및 네임 스티커 키오스크 등 다양한 즐길 거리, MD 및 앨범 구입 공간 등을 마련해 NCT 위시의 첫 미니앨범을 색다르게 즐기도록 할 예정이라는 것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