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15일 발매 정규 앨범 ‘너머’ 트랙리스트 공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정규 앨범 '너머'로 하반기 컴백한다.

 

'너머'는 하나의 앨범을 두 파트로 나누어 공개하는 시리즈로,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파트 '블랙 시머(Black Shimmer)'가 먼저 공개된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2월 싱글 '포옹' 이후 약 7개월 만의 새 작품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너머 시리즈의 첫 번째 파트 '너머 [1. Black Shimm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에는 더블 타이틀곡 '별사탕(STAR CANDY)’과 '왓 더 헬(what the hell)'을 포함해 '부른 소리'(Youth, for a while), '시머(Shimmer)', '재즈 박스(JAZZ BOX)'(Beyond ver.)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너머' 시리즈는 찬란한 해방을 담은 '블랙 사이드'와 날숨의 고요 같은 '화이트 사이드'로 나뉜다."라고 설명했다.

 

'블랙 시머'는 블랙 사이드에 해당된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또한 중력에서 해방되어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분위기를 담았다.

 

추후 공개될 화이트 사이드는 깊고 섬세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소속사 측은 “선우정아의 '너머' 시리즈는 한 장의 앨범으로 서로 다른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선우정아는 그 동안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왔다. 또한 JTBC 여성 보컬 그룹 결성 오디션 '걸스 온 파이어'에서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