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日 아이돌 비퍼스트와 협업 음원 '허쉬-허쉬' 발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인기 그룹 '비퍼스트(BE:FIRST)'와 함께 신곡을 발매한다.

 

29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다음 달 1일 비퍼스트와 협업으로 음원 '허쉬-허쉬(Hush-Hush)’를 발표한다.

 

비퍼스트는 일본의 오디션 프로그램 '더 퍼스트'를 통해 결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일본 유명 래퍼 스카이-하이(SKY-HI)가 이끄는 기획사 BMSG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데뷔 전부터 일본 내 각종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두 팀이 음원 발매 전날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 '허시-허시' 티저 영상은 에이티즈와 비퍼스트를 달과 태양에 비유했다. 서로 겹쳐지며 개기일식이 일어나는 모습이 담겼다.

 

에이티즈는 지난달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 아워: 파트 1(GOLDEN HOUR: Part.1)’로 일본 오리콘 일간(6월 4일~6월 6일), 주간(6월 17일 자), 주간 합산(6월 17일 자) 앨범 랭킹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미니 10집은 발매 후 3주 동안 빌보드 재팬 핫 앨범, 빌보드 재팬 톱 앨범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도 꾸준히 이름을 올렸다.

 

이날 에이티즈는 니혼TV '비트 액스(BEAT AX)’에 출연한 뒤, 30일엔 MBC TV '쇼! 음악중심 인 재팬' 무대에 오른다.


추천 비추천
추천
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