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신보 '역성' 프리뷰 영상 공개...새로운 음악여정 시작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의 분위기를 처음 소개했다. 

 

이승윤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신보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폭포'와 '폭죽타임'을 비롯해 '검을 현', '솔드 아웃(SOLD OUT)', '리턴매치', '28k 러브!!(28k LOVE!!)', '내게로 불어와', '캐논' 등 총 8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겼다.

 

각 곡의 에피소드는 한 편의 영화처럼 이어지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보여준다. 이승윤은 노포 안 폭죽을 터뜨린 채 밴드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1인 2역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8개 수록곡 폰트는 물론 리와인드 등 다양한 영상 기법을 활용해 프리뷰 영상의 완성도를 높이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영상에선 이승윤이 그간 오프라인 공연에서만 선보인 '폭포' 등의 미발매 신곡들의 음원이 일부 재생됐다. '폭죽타임' 등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만날 수 있는, 강렬하면서도 유쾌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신곡들의 분위기도 암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역성'은 이승윤이 하반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정규 3집에서 8개 트랙을 선정, 이를 대중에게 먼저 들려주는 선발매 앨범이다. 지난해 1월 발매된 정규 2집 '꿈의 거처'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기도 하다.

 

소속사 측은 “이승윤이 그동안 시대를 통찰하는 음악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 데 이어, 이번 '역성'을 통해 새로운 음악 여정을 펼쳐낼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윤의 정규 3집 선발매 앨범 '역성'은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7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7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