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 '로기완' 송중기 엄마 役부터 JTBC '정숙한 세일즈' 주연 맡아

배우 김성령 후배들의 워너비로 통해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꿀피부로 유명한 건강의 아이콘, 인기 배우 김성령이 JTBC ‘정숙한 세일즈’의 주연으로 브라운관에 돌아온다. 신작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 출연 소식은 지난 2022년 방송된 tvN '킬힐' 이후 2년 만이다. 

 

이에 앞서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배우 김성령이 출연한 영화 ‘로기완’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송중기가 주연을 맡은 영화 ‘로기완’에서 극 중 배우 김성령의 연기는 짧지만 강렬했다. 기존의 도시적인 세련된 감각을 버리고, 극의 몰입을 위해서 북한을 탈출한 송중기의 어머니 역으로 변신하며 말 그대로 ‘엄마의 진한 사랑’을 보여줬다.

 

이렇게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종횡무진을 하다 보니, 2023 미스코리아 진 최채원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롤모델은 김성령·이하늬”라고 답했다.

 

최재원에게 롤모델을 묻자 그녀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 이하늬 선배님이다. 미코 출신 중 배우로 가장 성공한 선배님들 같다. 나도 이렇게 되고 싶다”며 존경심을 보였다.

 

한편 건강한 미인의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꼽히는 김성령은 JTBC로 편성된 새 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에 출연하며, 그녀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JTBC ‘정숙한 세일즈’는 성인용품을 방문 판매하는 사람들을 소재로 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극 중 김성령이 연기하는 캐릭터는 과거 부유한 환경에서 살아왔으나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현실에서는 방문 판매를 하게 된 인물이다. 김성령 특유의 현대적인 우아한 분위기가 캐릭터에 녹아들 전망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작이다.

 

 

또한, JTBC ‘정숙한 세일즈’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최근 봄을 맞이해 광고모델 발탁 소식도 전했다. 그는 최근 ‘셀메드’의 새 광고모델로 낙점 되며, 조만간 광고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비케이랩 관계자는 “김성령 배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인 셀메드의 정체성에 부합한다”면서 “꾸준한 자리 관리로 다져진 김성령 배우의 에너지가 셀메드의 개인 맞춤형 약사영양상담 서비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