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서자영, 새 싱글 '숨' 발표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자영이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새로운 싱글 '숨'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서자영이 사랑을 노래한 새로운 싱글 '숨'을 오늘 오후 6시 발표하며 서자영만의 진한 감성을 담은 두 개의 곡과 트랙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서자영의 새 싱글 '숨'에는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노래하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변해버린 사랑을 돌아보게 하는 곡 '어떤'까지 총 2개의 곡이 수록돼 있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EP '쉐이프 오브 러브(Shape of Love)'에 이어 또 한번 사랑을 노래하는 서자영이 어떤 색깔의 곡으로 팬들을 찾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는 트랙비디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언컷포인트는 지난 5일 각종 SNS를 통해 서자영의 트랙비디오 인트로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티저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서자영 특유의 감성과 더불어 더욱 짙어진 색깔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서자영은 '숨' 통해 자타공인 '몽환 여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몽환미를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서자영의 새로운 싱글 '숨'과 트랙비디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