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싱글 '밤양갱', 오늘(7일) 네모 앨범 단독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영화, 드라마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 중인 아티스트 비비가 오늘(7일) 화제의 곡 '밤양갱'을 담은 동명의 싱글 앨범을 네모 앨범 단독으로 발매한다.

 

장기하가 작사, 작곡한 '밤양갱'은 가볍고 경쾌한 멜로디지만 헤어짐의 감정을 담은 노랫말과 비비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울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달 13일 발매 이후 차근차근 순위를 오르며 멜론, 지니, 바이브, 유튜브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화제의 곡 '방양갱'과 비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재미있는 핑크 공주 컨셉의 '슈가 러쉬'(Sugar Rush)가 담겨 있다. 그녀의 소속사 필굿뮤직이 '사랑의 시대(ERA) 시작' 이라고 앨범을 소개하는 것처럼 비비의 이전 음악색들과 다른 따스하고 동화같은 감성으로 가득 차 있다.

 

스마트 앨범인 네모 앨범으로 단독 발매된 비비의 싱글 앨범은NFC칩이 담긴 지름 45mm의 미니어처 LP 모양인 태그 LP로 제작했다. 네모즈(NEMOZ) 앱을 설치해 로그인한 뒤 태그LP를 태그하면 노래와 영상, 이미지, 앨범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국내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비비의 글로벌 팬들을 위해 13개 언어로 제공된다. 비비는 앨범 발매 후에도 추가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앨범은 출시일인 오늘(7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서울 성수동 팝업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된다. 비비가 제품 기획 및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굿즈들도 앨범과 함께 전시, 판매된다. 싱글 앨범 수록곡 '밤양갱'과 '슈가 러쉬'를 모티브로 페리페라와 협업, 매력적인 두 가지 색상을 담은 립스틱이 특히 눈길을 끈다. 이 색상들은 네모 앨범의 태그 LP에도 적용되어 '밤양갱', '슈가 러쉬' 버전으로 발매됐다. 사랑스러운 곡들의 이미지를 실물로 구현한 앨범과 다양한 굿즈들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