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인경, '2024년 행복한 소통과 공감 행복을 키우다' 기업 강연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설날 연휴가 지나고 완연한 봄 3월이 오면 2024년을 맞이한 봄맞이 강연이 붐을 이룬다. 오는 3월부터는 다양한 기업에서 워크숍이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각 지자체도 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민 아카데미 강연과 함께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을 준비하고 있다.

 

다양한 방송에서 시원시원한 사이다 발언을 하는 기자출신의 방송인 유인경 작가는 오늘 3월 초에 성남에 위치한 한 중소기업에서 강연을 진행한다.

 

유인경 작가는 MBN '뉴스파이터'에서는 전직 기자의 경력을 살려서 다양한 시선으로 뉴스 따라잡기와 솔직한 입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 작가는 이번 강연에서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원활한 소통의 방법을 소개하는 등 '소통과 공감, 행복을 키우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 작가는 최근 다양한 대기업과 공기업 그리고 중견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유 작가는 자신의 강연의 토대가 되는 '기쁨 채집'에서 30년 가까이 직장생활을 하며 기자로, 엄마로, 딸로, 며느리로 그리고 아내로 그 누구보다 치열한 30~40대를 보낸 솔직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또 유 작가가 그동안 깨달은 것들을 친근하게 풀어내고 있다.

 

한편 그는 오는 3월 중순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여성의 공감 능력'에 대한 내용을 강연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