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 40대->20대 초반 '찐형제 꿀케미' 기대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가 이온음료 광고 비주얼의 '청량 그 자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오는 23일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 예정인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아이엠그라운드, 제로 게임, 침묵의 공공칠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한국인이라면 다 아는 '대한민국 표' 게임들이 등장한다.

 

이런 가운데, '아이엠그라운드' 측은 지난 4일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난 듯 그리스 랜드마크의 이색적인 정취가 그대로 전해지는 포스터로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그리스 아테네의 상징 '파르테논 신전'을 배경으로 '아이엠그라운드 자기소개하기~' 게임의 시작 부분을 순간포착한 듯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네 사람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아이엠그라운드 SONG'의 리듬감을 그대로 전달하며 당장이라도 눈앞에서 게임을 펼칠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특히, 환상적이기까지 한 아테네의 푸른 하늘과 이를 그대로 빼닮은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의 '흰청 패션'은 청량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수많은 팬들의 설렘 지수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는 'K-훈남' 4형제의 해맑고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더해져, 청춘 우정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다른 포스터에서는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중세 도시' 로도스의 웅장한 철문을 배경으로 계단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각자의 개성대로 쪼그려 앉은 '4인 4색' 포즈는 보는 이들에게 압도적인 귀여움을 선사한다. 또, 네 사람의 스윗한 눈빛과 싱그러운 분위기는 편안함을 자아내며 이들과의 여행에 초대를 받은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40대부터 20대 초반의 나이를 아우르는 네 사람의 '찐형제 꿀케미'는 방송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동생 바라기' 맏형 이상엽은 동생들을 위해 그리스 역사 공부까지 마스터하는 '세심 끝판왕'으로 익히 알려졌으며, '글로벌 핵인싸' 둘째 황광희는 국내외 모두가 반할만한 '미친' 친화력으로 '위 아 더 월드' 세계관을 생성했다는 후문이다. '新여심 스틸러' 셋째 김민규는 특유의 보조개 미소와 멜로 눈빛을 발산하며 글로벌 여심까지 사로잡았고, 'MZ 대표' 막내 손동표는 통통 튀는 입담과 상큼 발랄 과즙미 넘치는 에너지로 '막내 온 탑'을 보여준다.

 

한편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에 도전하는 'K-훈남' 4형제의 해외 여행기 '아이엠그라운드'는 오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S와 ENA에서 동시 방영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