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의 첫 번째 콘서트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일산에 위치한 고양 킨텍스를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진행을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황영웅은 '겨울, 우리 함께' 포스터 촬영을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강원도 양양을 배경으로 하는 포스터와 영상이 '황영웅 Tv'에 공개가 되면서, 황영웅의 팬들은 강원도 양양을 찾아 황영웅이 묵으며 촬영을 진행한 콘도와 함께 황영웅이 찾은 '양양의 바닷가 해변' 등 다양한 곳이 겨울 여행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황영웅 Tv 구독자 수가 4일 오후 5시 30분 기준 6만3800여명을 넘어섰으며, 황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7307명을 넘어섰다. 팬덤 규모로는 트로트 가수를 기준으로 다섯 번째에 해당하기에 황영웅의 촬영지는 말 그대로 팬들의 '황영웅 성지 여행지'가 되는 것이다.
황영웅은 콘서트 브릿지 영상 촬영 중 만두를 빚으며 팬들에게 “누나 만두 먹고 가실래요?” 등의 유행어를 하면서, 강원도 양양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포스터와 영상을 그대로 영상에 담았다.
이번에 촬영된 '황영웅 양양 일기' 영상은 오는 16일과 17일 고양 콘서트를 필두로 황영웅의 콘서트 영상에서 브릿지 영상과 '황영웅 양양 일기'란 코너로 콘서트 무대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황영웅 첫 번째 콘서트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경기 고양 킨텍스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 콘서트를 진행하며, 고양 킨텍스 콘서트는 첫 콘서트인 만큼 티켓팅이 시작되고 1분 만에 전석이 매진이 진행됐다.
첫 번째 미니앨범인 '가을, 그리움'이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 50만8300장을 넘어서며, 오는 1월 6일에 진행하는 JTBC 골든 디스크 앨범 신인상 후보로 노미네이트 됐다.
황영웅의 첫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에는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타이틀곡인 '꽃구경'은 공개와 함께 유튜브 인기 동영상 TOP10 안에 오르며, 멜론 차트에서도 2위까지 오르는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에 소개된 한 영상에는 황영웅의 팬들이 강원도 양양 바닷가를 찾은 모습과 함께 강원도 양양군 의장의 감사하다는 영상도 소개가 되기도 했다.
한편 황영웅 Tv는 4일 오후 5시 30분 기준 6만3800여명을 넘어섰으며, 황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회원 수는 4만7307명을 넘어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