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첫 무대 10월 18일…공식 팬카페서 '지역 정모' 일정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가수 황영웅은 공식 팬카페에서 오는 10월 중에 음반 발매를 진행한다고 직접 소감을 전했다.

 

오는 10월 중에 진행이 되는 황영웅 공식 팬카페 전국 정모에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해서 참석할 예정이라고 팬카페 스텝이 소식을 전했다.

 

이번 황영웅 공식 팬카페 전국 정모 일정은 추석 당일인 29일 오후 6시에 발표가 됐다. 가수 황영웅은 먼저 경기북부와 남부 모임은 오는 10월 18일에 진행을 할 예정이며, 서울 북부와 남부는 오는 10월 19일에 정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대전과 충정도, 강원도 정모는 오는 10월 21일에 진행할 예정이며 대구와 경북, 부산과 경남은 오는 10월 24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북, 광주, 전남, 제주는 오는 10월 29일에 정모를 진행할 예정이다.

 

황영웅의 고향으로 알려진 울산은 11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카의 한 스텝은 전했다.

 

 

이와 함께 장소와 시간 그리고 정모 참여방법은 향후에 결정이 되는 대로 공지글로 옮기겠다고 소식을 전했다.

 

황영웅 공식 팬카페에서 이와 같은 소식을 전하자, 팬들은 감사의 글과 함께 응원의 댓글을 올리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황영웅의 팬들은 “드디어 가수님 만나게 되네요”, “이 기쁜 소식을 추석날 듣네요”, “감사합니다. 기다릴게요. 콘서트는 언제쯤일까요” 등 다양한 응원 메시지가 올라왔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에서 진행하는 '황영웅 미니앨범 공동기부구매'가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7만장을 넘어선 것으로 예측이 되며, 황영웅 팬덤의 화력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황영웅은 최근 가수 진미령이 부른 '미운사랑'을 2023년 뉴버젼으로 새롭게 편곡한 곡을 황영웅 Tv에 공개하면서, 29일 오후 6시 10분 기준으로 현재 조회수가 52만회를 넘어섰다.

 

또 황영웅은 가수 오승근이 부른 '당신 꽃'이라는 곡을 선택해서 커버 영상을 올렸으며, '당신 꽃'은 29일 오후 6시 10분 기준으로 117만회의 조회수를 보이며, 오늘 안에 120만을 바라보고 있다.

 

지난 8월 2일 밤 12시 20분쯤 업로드가 된 황영웅이 열창한 비상은 현재 216만회에 달하고 있다.

 

오는 10월 18일부터 진행이 되는 황영웅 전국 팬카페 정모에 첫 무대에 설 예정인 가수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에 참여하며, 매회 경연 때마다 마스터들의 격려와 함께 1위 순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앞뒀다. 이후 프로그램을 중도 하차한 뒤 현재까지 비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유튜브 계정 '황영웅 Tv'는 현재 비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구독자가 꾸준히 늘어서 5만3천명으로 향후 5만4천명을 바라보고 있다.

 

한편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29일 오후 6시 10분 기준으로 4만3678명을 돌파하며, '불타는 트롯'과 '미스터트롯2' 중에서 가장 큰 팬카페로 성장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54명
95%
비추천
11명
5%

총 265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