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가수 황영웅, MBN 불타는 트롯맨 ‘미운 사랑’ 통합 조회수 1500만 넘어

황영웅, 오승근 '당신 꽃' 조회수 44만 넘어서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의 가수 황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인 '황영웅TV'에 오승근의 '당신 꽃'을 올려놓으면서 가까운 시일에 복귀가 점쳐지면서 팬들의 응원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오승근의 ‘당신 꽃’을 열창한 황영웅TV의 조회수는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현재 44만회를 넘어섰다.

 

팬들의 응원 열기는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 회원 수 수직 증가와 각종 음원차트와 투표 등 다양한 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먼저 황영웅의 공식 유튜브인 '황영웅TV'가 구독자가 늘면서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4만 9천 3백여 명을 넘어섰다.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에 참여하며, 경연 때마다 1위 순위를 유지하며 우승을 앞뒀었다. 이후 논란으로 결승전은 자진 하차한 뒤 현재 비활동 기간에 있다.

 

비활동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황영웅에 대한 그리움으로 공식 팬카페 가입자 수는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4만 3천76명을 넘어서는 대형 팬카페가 된다. 현재 트로트 전체 팬카페 5위에 등극하며 비활동 기간에 가장 높은 팬덤 군에 형성됐다.

 

팬들의 황영웅에 대한 그리움은 자숙 중인 비활동 기간에도 황영웅이 경연 대회 때 부른 음악이 엄청난 조회수를 보인다.

 

이와 함께 황영웅이 MBN 불타는 트롯맨 경연에 출연하면서 지난해 12월 20일 첫 회 방송이 12월 27일 올라온 영상 '미운 사랑'의 통합 조회수가 1500만회를 넘어섰다.

 

 

유튜브 MBN MUSIC 공식 채널에 따르면 황영웅이 열창한 진미령의 '미운 사랑' 영상은 203만회의 조회수를 넘어섰으며, 불타는 트롯맨 클린 영상은 502만회를 넘어섰다. KBS 영상 조회수는 117만 조회수를 넘었으며, 네이버TV는 37만7천 조회수를 넘겨 양 채널의 통합 영상 조회수가 1500만을 넘어섰다.

 

 

이와 함께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에서는 전국 규모의 오프라인 커뮤니티 지역 모임을 지난 9월 10일까지 진행했다. 이와 함께 각 지역별로 스밍 스터티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연대회의 척도로 여겨지는 MBN '불타는 트롯맨' 공식 유튜브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1위부터 10위까지에 황영웅의 영상이 총 9개가 랭킹 돼 있다. 황영웅의 복귀를 바라는 팬들의 마음이 반영돼 총 9개의 영상의 조회수가 무려 2112만회를 넘어서며 불타는 트롯맨의 최고의 조회수를 보인다.

 

 

한편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18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4만3천76명을 넘어서며, 4만4천명을 바라보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 중에서 가장 큰 팬카페로 성장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94명
97%
비추천
5명
3%

총 199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