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호러송으로 날리자" 안예은 '창귀' 티저 공개

 

[라온신문 김소민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섬뜩한 호러송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창귀’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30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창귀’ 하이라이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어두운 동굴 속에 앉아있는 안예은과 그 주위를 감싸는 정체불명의 그림자들이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또 한번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에는 약 20초 가량 안예은 특유의 강렬한 보이스와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매력적인 가사들이 공개돼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과 함께 ‘창귀’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여름마다 ‘귀로 듣는 납량특집’ 호러송을 발매 중인 안예은은 지난해 발매된 ‘능소화’에 이어 이번 신곡 ‘창귀’를 통해 올여름을 시원함과 오싹함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또 한번 안예은표 장르로 대중에게 색다른 음악을 선물할 예정이다.

앞서 28일 SNS를 통해 공개된 ‘창귀’ 앨범 자켓 사진 또한 올 여름 무더위를 강타할 만큼 섬뜩한 이미지를 선보여 신곡 ‘창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대중들은 ‘무서워서 못 듣는 거 아니야?’, ‘엄청난 게 몰려오고 있다’는 등의 반응으로 새벽까지도 SNS를 뜨겁게 달궜다.

 

안예은의 호러송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창귀’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