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독점 선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곽튜브의 새 여행 리얼리티가 웨이브에서 선공개 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Wavve) 측은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을 독점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일요일 오후 10시 5분 EBS에서 방영되는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본방송보다 3일 앞선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볼 수 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약 15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여행 유튜버 곽튜브(곽준빈)가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는 리얼리티 여행기 프로그램이다. 홍콩, 태국 등 세계 곳곳을 택시투어로 누비며 현지 기사가 추천하는 코스를 따라 특별한 여행을 즐긴다.

 

이미 유튜브와 여러 프로그램에서 콘텐츠 파워를 입증한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 곽준빈은 다년간 쌓아온 여행 경험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현지인의 삶과 문화에 깊게 파고든다. 여기에 배우 박정민, 웹툰 작가 김풍이 게스트로 함께해 신선한 케미를 예고한다.

 

6일 공개될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첫 여행지는 홍콩이다. 미식의 도시, 홍콩으로 떠나는 만큼 현지 맛집은 물론, 이국적인 볼거리, 특별한 만남을 통해 여행의 진정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오는 9일 오후 10시 5분에 방영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