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 '겁도없이', 멜론 일간 차트 진입

'겁도없이' 댄스 챌린지 SNS 화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비아이(B.I)가 '겁도없이'가 발매 한 달이 지나 멜론 일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비아이가 지난 1일 발매한 정규 2집 'TO DIE FOR (투 다이 포)'의 더블 타이틀곡 중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가 26일 기준 멜론 일간 차트에 진입했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총 12개 지역 톱 싱글 차트 1위에 올랐다. 멜론에서는 일간차트 외에도 톱 100 내에서 순항을 이어가고 있고, 랩/힙합 장르별 차트에서는 발매 한 달 째 톱5를 지키며 순항 중이다.

 

음원과 더불어 '겁도없이' 댄스 챌린지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에 맞춰 따라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로 구성된 '겁도없이' 챌린지는 틱톡 상에서 통합 조회수 2200만 뷰를 돌파했다. 비아이가 공연장, 페스티벌, 길거리 등 곳곳에서 진행한 챌린지 영상은 단일 조회수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

 

한편 비아이는 '겁도없이'와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다이 포 러브'(Die for love)(feat. Jessi)'를 포함해 총 15곡이 수록된 '투 다이 포'(TO DIE FOR) 발매 후 각종 페스티벌과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투 다이 포'는 꿈, 사랑, 젊음, 삶에 대해 청춘이 느끼는 감정의 완결을 다룬 앨범이다. 제시, 크라잉넛, 빅나티, 키드밀리, 릴 체리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